2018 문화예술교육강사 모집

2018 문화예술교육강사 모집

야호문화나눔센터에서 지역 문화예술교육을 이끌어갈 창의적인 플레이아티스트(문화예술강사)를 모집합니다.

야호문화나눔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보건복지부가 협력하여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운영단체입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 29개 단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운영단체 중 90퍼센터 이상이 시에 소재하고있는 상황에서 군 단위에 소재한 야호문화나눔센터 선정은 특별한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기반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상황에서 시골 마을에서 자라난 프로그램에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돌려줄 마을과 자연이 들어가  있습니다.

야호문화나눔센터에서 운영할 문화예술교육은 모든 매체를 활용하는 융합형입니다.(그림책, 연극, 미디어, 자연놀이,미술,음악) 참여강사는 지도자의 개념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활동을 주도할 수 있도록 돕고 과정을 예술 작업화 하는 플레이아티스트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문화예술교육 분야에서 많은 경력이 없어도 지원해주세요. 야호문화나눔센터는 참여 아티스트에게 활동 교안을 제공하고 역량강화워크숍을 진행합니다.

 

활동 지역은광주,전남 소재 지역아동센터

출강 시간은 협의해서 진행. 강사비는 시간당 43,000원. 시외의 경우 교통비 별도 지급.)

(정부 방침에 따라 35세 미만이나 경력 단절 여성(증빙 자료 제출)을 우선적으로 선정합니다.)

4월 14일까지입니다.

문의 : 야호문화나눔센터 전병오 010-4913-8030

홈페이지 : www.yahogood.kr

이메일 : yahohaenam2017@naver.com

(*이력서와 자기소개는 자유서식이며 어린이를 만나는 태도나 지역아동센터어린이들에 대한 이해 정도. 융합형문화예술교육에 대한 관심도 중심으로 기술해 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